고객센터

AS안내

1. 핑골프 제품의 A/S 보증기간은 당사 출시일로부터 2년간 또는 고객 구매일로1년간 보장됩니다. (이하 동기간)
(용품 및 기획(할인) 제품의 경우 출시일로부터 2년간 AS 보장

2. A/S클럽의 경우 반드시 저희 ㈜삼양인터내셔날에서 발행한 정품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어야 AS규정이 적용되며, Ping 제품이라도 정식 수입된 제품이 아닐 경우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유상수리되며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

3. 보증기간 내 제품 불량으로 인한 보상교환의 경우 지정 보상교환 모델로의 교환이 원칙이며, 보증기간 외의 불량 클럽은 지정 보상교환 제품으로 유상 보상교환 됩니다.
(슬리브형은 헤드만 교환)

4. 본사가 아닌 외부 Repair Center/ Fitting Shop에서 수리/작업된 클럽의 경우 유상수리를 원칙으로 하며, 외부 작업에 의한 불량 발생시 보상교환에 적용되지 않습니다.
(반드시 헤드 시리얼 넘버와 샤프트 바코드 매칭되야함)

5. 보상교환시 불량클럽은 회수(폐기)됩니다.

6. A/S 센터에 접수된 클럽은 6개월 내에 안 찾아가실 경우 분실, 폐기처분 될수 있으므로 이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.

7. 모든 AS 제품은 우선 수리가 원칙이며, 수리가 불가능 할 경우에만 보상교환이 적용됩니다.
(외부 충격 및 고객 과실에 의한 파손은 유상 수리)

8. 당사의 모두 유,무상 A/S 보상 기준은 “소비자 보호원” 내 “소비자 분쟁해결기준”을 기준으로 합니다.

하자발생부위 상세부위 증상 보증기간
헤드 페이스 헤드 크랙 보증 기간내 : 보상교환(슬리브형-헤드교환)
보증 기간외 : 유상 보상교환(슬리브형-헤드교환)
헤드 함몰 보증 기간내 : 원인에 따라 구분 / 보상교환(슬리브형-헤드교환)
보증 기간외 (외부충격) : 유상 수리(유상 헤드교환)
스크레치 보증 기간내 : 원인에 따라 구분 / 도색 수리
보증 기간외 : 유상 수리(도색)
보증 기간내 : 원인에 따라 구분 / 녹 제거 수리(슬리브형-헤드교환)
보증 기간외 : 유상 녹 제거
크라운 및 솔바닥 함몰 보증 기간내 : 원인에 따라 구분(슬리브형-헤드교환)
보증 기간외 (외부충격) : 유상수리(유상 헤드교환)
크랙 보증 기간내 : 원인에 따라 구분(슬리브형-헤드교환)
보증 기간외 : 유상수리(유상 헤드교환)
도색불량 보증 기간내 : 원인에 따라 구분(슬리브형-헤드교환)
보증 기간외 : 유상수리(유상 헤드교환 / 도색)
기타 Rattle(헤드 내 소리) 보증 기간내 : 원인에 따라 구분 / 수리(슬리브형-헤드교환)
보증 기간외(외부수리) : 유상수리(유상 헤드교환)
부착물 이탈 보증 기간내 : 무상수리
보증 기간외 : 유상수리
라이각 및 로프트조절 스윙 및 구질의 변화 보증 기간내/외 : 유상수리
CTP 스윙 웨이트 조절 보증 기간내/외 : 유상수리
샤프트 하단 15Cm이내 넥 파손 보증 기간내 : 무상수리
보증 기간외 : 유상수리
상기명시부분외 중간파손, 버트파손 보증 기간내/외 : 유상수리
전부위 Rattle(소리)
샤프트휨(굴곡)
보증 기간내 : 무상수리
보증 기간외 : 유상수리(유상 샤프트 교환)
그립 전 부위 마모/ 파손 보증 기간내/외 : 유상교환
그립재정렬 보증 기간내/외 : 무상수리
기타 접합 부위 Ferrule loose 보증 기간내/외 : 무상수리
넥 빠짐 보증 기간내/외 : 무상수리
쿠폰 무상그립교환쿠폰 라이조정 및 그립교환 쿠폰에 기재된 날짜로부터 3개월이내에 1회 무상이용가능하며
동일 그립이 아닌 다른 사이즈의 그립 교환을 원칙으로 함
무상라이조정쿠폰

· AS센타 주소 :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62번지 아이테코 지하1층 오렌지존 118호
· 전화번호 : 031-790-00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