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FAQ
제품문의

아이언을 낱개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구매 방법

아이언을 낱개로 판매를 하지는 않습니다. 그러나 미국 본사로 스페셜 오더를 낼 경우 생산 되는 제품에 한하여 수입이 가능합니다. 1개월정도 기다리셔야 합니다.
피팅서비스

피팅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
본사 홈페이지 온라인 피팅 예약서비스로만 가능합니다.
원활한 예약을 위해 2-3일전 예약해주시기 바라며 피팅소요시간은 30분에서 1시간 정도이고 유료입니다.
AS문의

업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매주 월요일~금요일 09:00~18:00 이며 토,일요일,공휴일은 휴무 입니다.
AS문의

의류도 A/S가 되나요?

당사에서는 의류판매 및 그에 따른 A/S도 하지 않습니다.
크리스패션 (02-3409-3000)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AS문의

골프 백도 A/S가 가능한가요?

가능합니다. 다만 제품의 모델과 파손 형태에 따라서 비용이 다를수 있습니다.
AS문의

A/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당사 홈페이지에서 A/S센터 위치및 주소를 확인후 보내 주시거나 구입처에서 접수 하시면 됩니다.
(031-790-0090 /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62 아이테코 지하1층 오렌지존 118호)
AS문의

A/S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
접수시나 진행 상황,발송 여부를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SMS(문자메시지)로 보내드리며 당사 홈페이지 에서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AS문의

A/S시 일부 부품만 보내도 A/S가 가능한가요?

파손된 제품이라도 전체(헤드,샤프트)를 보내주셔야만 가능합니다.
AS문의

A/S시 소요시간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3~4일 정도 소요되며, A/S 제품의 모델과 파손 형태에 따라서 비용이 다를수 있으므로 접수시 A/S팀에서 안내해 드립니다.
AS문의

병행 제품이나 외국에서 구입한 제품도 A/S가 가능한가요?

가능합니다. 다만 무상 A/S 지원이 불가하고,소요 비용이 정품에 비하여 추가 됨을 알려 드립니다. ( 문의처 : A/S 센터 031-790-0090)
기타

핑 골프 정품 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클럽의 그립 밑부분, 혹은 샤프트 중앙 부분에 검은색 정품 인증 바코드가 부착 되어있습니다.
단, 사용중 해당 바코드가 훼손되거나 분실되는 경우 정품 인증을 받을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.